너의 이름은에 대한 이야기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너의 이름은에 대한 이야기
계단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스타벅스
일본의 대표적인 거리인 시부야에서 유명한 스폿인 스크램블 스퀘어에 위치한 스타벅스에서, 영화 <너의 이름은>의 주인공 미츠하와 타키의 대화 장면이 촬영되었다. 이곳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성지순례
영화 <너의 이름은>은 일본의 여러 관광지를 소재로 하고 있다. 그 중 하나인 미츠하와 타키의 만남이 시작된 지리산성은, 비록 실재하는 지리산성은 아니지만 영화에서 그린 모습이 장관이다. 이곳을 찾아가 성지순례를 떠나는 것도, 영화 속 두 주인공이 느낀 감정과 똑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감동 <너의 이름은>
<너의 이름은>은 2016년 개봉하며,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 스토리, 그림, 음악 모두 완벽한 영화이며, 특히 이야기의 흐름과 결말은 심장을 뒤흔들기도 하였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감동을 느끼고자 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다.
HMV 직구 방법
<너의 이름은>의 새로운 상품이 출시될 때마다, 전세계적으로 팬들이 구입을 시도하고 있다. 대한민국 내에서는 HMV에서도 해당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HMV에서의 구매는 다소 복잡한데, 일본어를 모르는 분들은 구매가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을 이용하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 1. 일본 HMV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2. 상품을 선택하고, 장바구니에 담는다.
- 3. 주소 입력란에 우편번호를 입력하고, 큰 구역과 작은 구역을 선택한다.
- 4. 인견금액에 따라 결제 방법을 선택한다.
- 5. 주문 완료!
<너의 이름은> 감상문
<너의 이름은>은 그 어떤 영화와도 달리, 영화관을 나오면서도 끝난 게 아닌 마음이 머무르는 영화이다. 특별한 관계에 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며 마음이 뜨거워지고, 마지막 결말의 깊이와 감동은 마치 작가가 우리에게 주는 선물 같다. 이 영화를 본 후엔 염치 없는 눈물을 짓기 마련이다. 꼭 한번은 볼 만한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