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센다가격 - 삭센다 2년 후기와 11개월 사용 후기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삭센다가격 - 삭센다 2년 후기와 11개월 사용 후기
삭센다란?
삭센다는 식욕억제제 중 하나로, 비만치료를 위해 처방되는 약입니다. 알약 형태로 제공되며, 유효성분인 페널루피온과 신경전달물질인 노르어핀프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삭센다를 2년 사용한 후기
삭센다를 처음 사용하면서 몸무게가 감량되는 것을 느꼈으나, 6개월 정도 후부터는 감량속도가 느려짐을 느꼈습니다. 또한, 몸무게 감량 후에는 요요 현상이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삭센다를 계속 사용하면서 꾸준히 운동을 하고 식습관도 관리하면서 체중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더 나아가, 먹는 양이 적어졌고, 노력해서 몸무게 감량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중간에 사용을 중단하면 다시 몸무게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 첫 사용 시에는 위장장애, 구토, 변비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삭센다를 11개월 사용한 후기
단기간 내에 몸무게 감량 효과가 있었지만, 이후에는 효과가 떨어지고 사용용량을 늘려가야 했습니다. 또한, 사용중에 다리가 부었던 적이 있었고, 살이 또 찌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삭센다가 없었을 때보다는 몸무게 감량을 유지하기가 편했습니다.
- 삭센다를 사용할 때에는 충분한 하루 섭취량을 유지해야 합니다.
- 기존 네이버나 다음 카페에서 판매하는 삭센다보다는 병원이나 약국 등에서 처방받아 구매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삭센다가 가격이 비싼 이유
삭센다는 처방받아 사용하는 약으로, 병원이나 약국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따라서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또한, 삭센다는 위험성이 크기 때문에 전문적인 조건에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도 가격이 높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삭센다의 부작용
삭센다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장장애
- 구토
- 변비
- 다리 부기
- 식욕 부진
- 불면증
삭센다를 처방 받아 써본 후기
삭센다를 처방받아 사용해보면 혹시 모를 부작용 때문에 걱정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경우에는 부작용이 거의 없이 잘 적응되었고, 몸무게 감량을 유지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약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무리
삭센다 사용 후기와 가격, 가격 감량, 부작용, 사용용량, 요요 효과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삭센다를 처방 받아 써본 후기와 함께 삭센다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