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여행 - 카오산로드 맛집, 왓아룬 블루보트 등 현지 추천 정보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파타야 여행 - 카오산로드 맛집, 왓아룬 블루보트 등 현지 추천 정보
태국 파타야 여행 일정
- 1일차: 수완나폼공항 - 터미널21 - 호텔 체크인 - 파타야 비치
- 2일차: 카오산로드 - 왓아룬 블루보트 - 파타야 야시장
- 3일차: 농구장길 - 빅버드쇼 - 사암사 - 파타야 돈사느
- 4일차: 틸라우나 - 센트럴마리나 - 이판지구 - 파타야 비치
- 5일차: 호텔 체크아웃 - 수완나폼공항
카오산로드 맛집
태국 여행에서 놓치면 안되는 대표적인 관광지인 카오산로드는 맛집의 보물창고다. 태국의 대표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마사만커리, 사보이, 파드타이 등을 드실 수 있다. 중국의 영향을 받아 탄생한 몇몇 요리도 추천한다.
왓아룬 블루보트, 파타야 야시장
파타야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왓아룬 블루보트는 파란색의 일렉트릭보트를 이용하여 코코넛 정원, 폴리클럽, 하드록호텔을 구경할 수 있다. 또한, 파타야 야시장에서는 타이식 차이나타운, 마사만커리, 서양식 쇠고기 등을 맛볼 수 있다.
아기와 함께하는 태국 파타야 여행
태국은 가족 단위로 함께 오는 경우가 많은 곳으로, 아기와 함께 오는 경우 면세점에서 유아용 패션, 유아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데 음식점에서도 유아용 의자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파타야에는 수준 높은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많아 아이와 함께 오기에 안전하다.
태국 자유여행 비용 - 파타야 경비 총정리
- 항공권: 왕복 100만원 이내
- 숙박비: 1박당 5만원 이내
- 식비: 1끼 평균 1만원
- 교통비: 택시 2~3천원, 렌터카 1일 3만원
- 기타 경비: 관광지 입장료, 쇼핑 등
터미널21 수완나폼공항라운지
타이항공의 수완나폼공항에서는 터미널21라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터미널21은 어린이 놀이방, 유료 샤워시설, 음료 및 간식 등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라운지도 따로 마련되어있다. 라운지 이용 시간은 5시간으로 제한되며, 비용은 27불이다.
대가족 태국 파타야 환갑여행
태국은 가족여행으로 오기에 매우 적합한 곳인데, 특히 파타야는 대가족으로 여행을 한다면 더욱 좋다. 파타야에는 큰 호텔부터 작은 펜션까지 다양한 숙소가 있어, 대가족으로 오더라도 무리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타야의 많은 관광지들이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어 이동이 편하다.
진리의 성전
파타야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진리의 성전은 고대 신전과 요새를 병합한 듯한 건축물로, 밤에는 환상적인 불빛으로 물든다. 성전 내부는 금마감, 수정, 솔리드 실버를 사용하여 꾸며져 있으며, 작은 물고기들도 살고 있어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더보기